티스토리 뷰

오래도록 주거래 증권사는 변함이 없습니다.

특히 공모주 청약 또는 주식을 할 때 익숙함이 매우 편리하게 다가오기 때문입니다.

이번엔 미래에셋 대우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업점 업무 시간과 ARS 단축번호도 함께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ARS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1588-6800를 이용하시면 고객센터 및 ARS를 통하여 주문, 시세조회, HTS문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미래에셋 대우 고객센터 이용 시 국내와 해외는 상이하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에서 이용할 경우

국내에서 이용할 경우는 1588-6800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어 메뉴안내 및 메뉴 선택 후 계좌번호 또는 주민번호로 고객 인증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상담원 및 ARS 연결이 됩니다.

 

해외에서 고객이 이용할 경우

해외에서 고객이 이용할 경우는 거주국가의 국제전화 사업자번호 + 한국 국가번호(82) +1588-6800을 누르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 이용하는 경우는 011-82-1588-6800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외국인 고객이 이용할 경우는 아래 연락처로 전화하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Customer Center (For foreigners)
From Korea : 02-6714-9322 / From outside Korea : 82-2-6714-9322
Mon-Fri : 9:00 am ~ 5:00 pm (KST) / Closed on Korea national holidays


모두 영어로 진행이 되는 외국인 고객이 사용할 경우 고객센터 번호
02-6714-9322 / 82-2-6714-9322고 시간은 am9:00 ~ pm5:00까지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08:00~18:00이며, 토요일 및 공휴일은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주요번호 안내

 

✔대표 고객센터 1588-6800

✔연금자산관리센터 1588-5577

✔고객케어센터 1644-3322

✔고객설루션센터 1644-9300

 

 

버튼식 ARS

 

 

1번 : 빠른말 안내

2번 : 시세/지수조회

3번 : 주문/체결내역

4번 : 잔고 및 거래내역 조회

5번 : 이체

6번 : 공모주 청약 조회

7번 : 사고신고 혹은 부가서비스

 

 

ARS서비스 이용안내


ARS 서비스 이용시간 : 24시간


매매주문 가능시간

 

거래소 및 코스닥 : 오전 8:20 ~ 오후 3:30 
시간외 종가 : 오전 8:30 ~ 오전 8:40 / 오후 3:30 ~ 오후 4:00 
시간외 단일가 : 오후 4:00 ~ 오후 6:00 
예약주문 : 오전 9:30~ 다음 영업일 오전 8:00

이체 가능시간 : 365일 24시간
단, 점검시간(23:30 ~ 00:30) 제외한 모든 시간


주식을 매매하시면 매수시에는 수수료를, 매도 시에는 수수료와 세금(증권거래세+농특세)이 부과됩니다.

 

음성인식 서비스 이용안내


음성인식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우물정) + 99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음성으로 서비스 이동 및 시세 안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공동사항 * : 재청취, # : 상위메뉴, 0 : 상담원 연결

 

Smart ARS

 

 

Smart ARS란? 
보이는 ARS로, 화면을 보면서 상담원 연결 없이 편리하게 각종 조회 및 주문 서비스 등을 직접 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주요 내용
현재가 조회 시 종목코드·종목명으로 조회 가능하며, 상담직원 업무 종료 시 원하는 시간에 상담예약 서비스 제공합니다. 
실시간 잔고, 매매내역, 입출금 내역 등 6개 서비스 조회내역 FAX 전송 가능
ARS 이용 중에도 채팅상담 및 상담직원 연결 상시 가능합니다.

 

이용안내


안드로이드
m.Stock 또는 m.All 앱 설치 > 서비스 이용 동의 > 다른 앱 위에 표시 권한 허용 > 1588-6800


아이폰
m.Stock 또는 m.All 앱 설치 > 서비스 이용동의 > 문자인증 > 1588-6800 > 푸시 메시지 선택

 

음성인식 ARS

 

음성인식 ARS 이용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말로 하는 ARS 서비스로, 1588-6800 전화연결 후 #(우물정) +99를 누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원과 대화하듯이 자연스럽게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이용안내
단어는 물론 문장도 인식되고, 자주 쓰는 서비스 명도 인식 가능합니다.


주문 : 매수, 매도, 사자, 팔자, 주문, 주문이요 등
현재가 : 현재가요, 현재가 확인이요 등
잔고확인 : 실시간 잔고, 잔고확인이요 등
상담원 안내를 다 듣지 않고 도중에 말씀하셔도 인식이 가능합니다.


단, 요구하신 서비스에 대한 안내 시에는 안내 종료 후 인식이 가능합니다.
이용 도중 어디에서나 사용 가능한 명령어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