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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
KDB생명 상품이 가입되어 있는 경우 우리는 콜센터 유선 전화 또는 방문을 할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이러한 경우 미리 ARS 이용 시간 및 방법을 확인 후에 연락하시면 보다 간편하고 신속하게 업무처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목차]
✔ KDB생명 주요 전화번호
✔ KDB생명 ARS 단축번호
✔ KDB생명 금융프라자찾기
✔ KDB생명 자주하는 질문(보험금 청구 방법)
콜센터 ARS
콜센터 ARS 1588-4040
해외
+82-2-6913-8190
ARS 이용시간
평일 09:00 ~ 23:00
상담사 연결 가능시간
평일 09:00 ~ 18:00
지급시간
평일 09:00 ~ 18:00
KDB생명의 대표 콜센터 전화번호는 1588-4040입니다. 해외에서 통화를 원하실 때는 +82-2-6913-8190 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이 가능한 시간이니, 해당 시간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간편한 업무처리를 위해 ARS 단축번호를 하기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각서비스별 세부 전화번호가 있기 때문에 해당 번호를 기억하셔서 연락하시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ARS 통화요금 안내
일반전화 : 3분에 39원
휴대폰,인터넷전화(070) : 통신사에 가입한 요금제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변액전문 상담사 연결 서비스
변액보험 펀드 주치의란?
고객이 “쉽고”, “편하게’ 변액보험 펀드관련 상담ㆍ자문을 받을 수 있도록 변액보험 전문상담사를 콜센터내 배치해서,
펀드 선택 및 변경 등 의사결정에 꼭 필요한 맞춤형 정보 제공합니다.
펀드 적합도 결과에 기초한 투자가능 펀드정보 안내합니다.
65세이상 고객님 대상 상담사 연결 서비스
65세 이상 고객님을 대상으로 상담사 연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588-4040 고객 상담센터에 전화하셔서 서비스 번호를 입력 후 0번을 누리시면 됩니다.
장애인전용 상담 서비스
장애인전용 상담 서비스 제공
콜센터(1588-4040)이용시 상담메뉴(6번)을 추가하여 상담사를 바로 연결하고 응대속도 및 보다 자세한 설명을 위한 전문 상담사 연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화상담
청각장애고객이 영상, 문자 등을 통해 손말이음센터의 수화중계사에게 원하는 사항을 전달하시면, 중계사가 보험사 콜센터 직원에게 해당내용을 전달하여 업무가 진행됩니다.
고객 방문 가능 지점 및 업무 안내
방문 업무를 진행하실 때 미리 이용업무를 확인 후 내방하시면 됩니다.
이용시간은 공통적으로 평일 09:00~15:30 입니다.
금융프라자
평일 09:00 ~ 15:30
이용업무: 일반보험금지급, 보험계약대출 및 원리금수납, 보험계약변경 및 정정, 보험료납입, 사고보험금 접수 및 지급, 증명서발급, 부활, 연금신청 및 지급, 기타 제반업무
지급접수 가능지점
평일 09:00 ~ 15:30 (점심시간인 12:00~13:30에 지점을 방문 시에는 사전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즉시지급 및 현금지급 불가)
이용 업무: 일반보험금 접수, 보험계약대출 접수, 보험계약대출 원리금수납, 보험계약변경 접수, 사고보험금 접수, 보험료납입, 부활, 증명서발급, 대출원리금 수납, 연금신청
일반지점
(지급업무 불가)
평일 09:00 ~ 15:30 (점심시간인 12:00~13:30에 지점을 방문 시에는 사전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이용업무: 신계약업무, 보험료납입, 부활, 증명서발급, 계약변경 접수, 사고보험금 청구
금융프라자 주소 및 연락처 안내
금융프라자
본사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72, KDB생명타워 1층 (동자동, 센트레빌아스테리움서울) 1522-6207
강남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33 (역삼동), 신도벤처타워 6층 02-3471-3292
광주 광주광역시 서구 천변좌로 268, KDB생명빌딩 1층 (양동) 062-718-7183
대구 대구광역시 중구 국채보상로 648, 호수빌딩 12층 (동인동2가) 053-252-0971~4
부산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766, IPIC빌딩 20층 (부전동) 051-805-6826
수원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295, 경기새마을회관빌딩 7층 (인계동) 031-898-9542
자주하는 질문 1. 해약(해지)하는 방법
1. 방문 신청
- 계약자 본인 방문 : 계약자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 택일), 통장을 지참하시어 고객센터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 대리인 방문 : 계약자(수익자) 인감증명서 및 인감도장, 계약자(수익자)통장, 방문자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 택일)을 지참하시어 고객센터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대리인 방문시 계약자(수익자)에게 유선통화하여 위임여부 확인
2. 전화 신청
- 계약자가 직접 콜센터(☎1588-4040)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단, 유지계약일 경우 보험료 납입횟수 13회 이상(보험기간 13개월 경과 계약 건),해약기본금 기준 500만원이하 건에 한함.
- 지급계좌 : 계약자와 예금주가 동일한 송금용 등록계좌, 회사가 정하는 일정기준 이상의 자동이체실적이 있는 계좌
3. 인터넷창구 신청
- 인터넷창구 해약 신청 조건 : 고객센터에 방문하여 보안카드를 발급받으신분에 한하며 보험료 납입횟수 13회 이상, 보험기간 24개월 경과 계약건으로 해약기본금 기준 500만원 이하인 경우 신청 가능합니다.
- 지급계좌 : 계약자와 예금주가 동일한 송금용 등록계좌
자주하는 질문 2. 사고보험금 청구는 어떻게 하나요?
보험금 청구는 구비서류를 준비하시고 회사에 내방하시거나 내방이 불가한 경우에는 등기우편 청구, 설계사방문청구, 인터넷청구, 모바일청구,FAX 방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인터넷청구, 모바일청구, FAX는 청구금액 100만원 이하만 청구가능 합니다.
센터(1588-4040)을 통해 연락 주시면 사고보험금 청구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우편청구보내실곳 : [61925]광주광역시 서구 천변좌로 268, KDB생명빌딩 15층 콜센터사고보험금 우편청구 담당자(앞)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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