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롯2 재방송 6회 1월 21일 목요일 오후 10:00

 

지난 17일 밤 10시 첫 방송된 TV CHOSUN <미스트롯2>가첫 방송 최고 시청률 30.2%, 전국 시청률 28.7%​(닐슨코리아 기준)라는 대기록을 기록 중입니다. 그리고 21일 목요일 오후 10시  ‘미스트롯2’ 장윤정-조영수-이찬원-장민호-정동원 등 마스터들이 박빙 승부에 ‘멘붕’에 빠집니다.

 

TV조선 미스트롯2 6회 본방송 온에어로도 못 보신 분들을 위해 재방송 다시 보기 방법을 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트롯2 6회

 

21일 방송되는 ‘미스트롯2’ 6회에서는 ‘1대 1 데스매치’ 최후의 멤버들과 함께 대망의 진이 발표돼 또 한 번 현장을 초토화시켰습니다.

 

지난 5회 방송분을 통해 홍지윤을 비롯해 대학부 마리아와 초등부 임서원 등 우승권 후보로 꼽힌 막강 실력자들이 탈락의 고배를 마시며 충격을 안겼습니다.

 

 

두 번째 ‘데스매치’ 역시 ‘강 대 강’ 구도를 형성, 막상막하 실력자들이 맞붙으면서 마스터들을 당혹스럽게 만드는 것. 마스터들은 둘 중 누구를 선택해야 할지 곤란해하였습니다.

 

“20년은 늙었다”고 고개를 푹 숙이는가 하면, “저 진짜 못하겠어요”, “이건 너무 어렵잖아요”, “몸이 아플라 그래” 등 줄줄이 곡소리를 터트렸습니다.

 

그리고 기존의 예상을 뒤엎는 반전 결과가 연달아 공개되면서 마스터들 모두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미스 트롯 2’ 윤태화·황우림 이을 2차전 眞 누구일까요?

 

 

 

우승 후보 지명에서 탈락 위기 봉착이라는 극과 극 상황 처한 홍지윤, 임서원, 마리아, 나비 등 참가자들은 이대로 탈락의 고배를 들고 말 것인지, 반전과 이변이 가득했던 ‘데스매치’ 마지막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습니다.

 

 

 

 

 

 

 

[선공개] 15살 트롯 영재 vs 트롯 1등급, 중고등부 집안 싸움(?) TV CHOSUN 20210121 방송

내일은 미스트롯2 | 질풍노도의 시기, 집안 싸움(?) 발발 1월 21일 목요일 밤 10시

tv.naver.com

미스트롯 재방송 다시 보기

 

TV조선 미스트롯2 6회 본방송 시청을 하지 못하셨을 경우는 재방송 또는 다시보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2>은 본 방송 뿐 아니라재방송 분 시청률 역시 두 자릿수를 가뿐히 넘기는승승장구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은 첫번째 포털 검색사이트에서 '미스트롯2 재방송'으로 검색하시면 편성표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1월 21일~23일]

 

[23일 이후 재방송 일정 포함]

두번째 방법은 공식홈페이지 다시보기를 통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유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미스트롯 다시보기 가격은 한 회차당 기준 일반화질은 1,000원, 고화질은 1,500원에 책정되어 있습니다.  한 회당 가격이며, 또는 정액제 이용권 구매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본방을 사수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방법은 TV조선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PC또는 모바일로 시청이 가능하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TV조선의 프로그램 편성표에 따라 해당 편성 시간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미스트롯 공식 투표

 

미스트롯’2는 스마트폰 공식 투표 모바일 앱을 통해 ‘나만의 트롯여제’를 뽑기 위한 제 3차 대국민 응원 투표를 진행 중입니다.

 

1일 1회, 1인당 7인을 중복 투표하는 방식이며 추후 결선 점수에 적극 반영됩니다. 

 

▼미스트롯 투표하는 방법

 

미스트롯2 투표방법(🚩주차별 순위 + 결과)

​ Intro.미스트롯 대국민 응원투표 방법 미스트롯2에서는 누가 송가인과 임영웅의 뒤를 잇는 스타가 될지 전국민의 관심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미스트롯2 대국민 응원투표가 이틀만에

pitlab.tistory.com

 

 

내일은 미스트롯2 : 네이버TV

다시 여자다! 오디션이 낳은 최고의 스타 임영웅! 그의 신화를 이을 글로벌 트롯 여제는 누구일까? 트롯 춘추전국시대에 오롯이 빛나는 단 하나의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tv.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