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배달팁(Feat.모델 이근 대위)

 

 

롯데리아 밀리터리 버거는?

롯데리아는 버거의 개인주의 군대 콘셉트를 활용한 '밀리터리 버거'를 선보였습니다.

버거 빵 두 개와 함께 슬라이스 햄, 소고기 패티, 양배추 믹스, 소스, 군대 식판 용기를 담아 제공합니다.

 

출시 당일 5만개가 팔리는 등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번 롯데리아 밀리터리 버거의 모델로 발탁된 이근 대위는 유튜브 사전 영상에서 이미 조회수 150만 뷰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후 추가 영상이 3가지 콘셉트로 공개될 예정으로 군대식 언어 문제, 밀리터리 조리법을 안내할 예정입니다. 

 

요즘 사랑 받는 밀 키트형 제품으로 포장 용기에는 '면회 온 여자 친구와 둘이 먹는 레시피' 그리고 '병장의 이등병 사랑 ' 레시피 등 여러 가지 센스 있는 리플릿이 제공됩니다. 하지만 식판 용기는 불포함 입니다^^

기호에 맞게 조립해 먹는 제품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밀리터리 버거의 가격은 6400원 세트 가격은 8100 원으로 포테이토와 콜라가 포함되었습니다.

 

■ 롯데리아 배달 서비스?

 

 

 

롯데리아 배달은 LOTTE EATZ의 롯데리아 홈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APP을 다운로드하면 엔제리너스, 크리스피 크림, TGIF 치킨 샐러드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가짜 사나이 이근 대위는 누구인가?

이근 대위는 대한민국의 전 군인이자 현재는 유튜버입니다.

존 F 케네디 가톨릭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버지니아 군사대학 현대 언어 문학을 전공하였습니다. 한국에서 출생하였으나 생후 1개월 때 부모를 따라 외국으로 이민하였습니다. 6살 때부터 수영을 배웠고, 고등학교 시절에는 수영선수로 수영 국가대표에 선발되었고 전미 16위권 내에 랭킹 되기도 했다고 합니다. 2007년 대한민국 해군사관후보생 102기로 입대하고 해군 사관 후보생 시절 상위권 성적으로 소위로 임관하고 당시 최고의 구축함인 문무대왕함으로 인사명령을 받았고 UDT/SEAL에 지원하여 차석으로 수료하기도 했습니다. 전역 후 대한민국 최초로 설립된 안보 전략 컨설팅 회사인 MUSAT의 전무이사로 근무하였습니다. 현재는 기업인이자 가짜 사나이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