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ntro.빈센조 


빈센조 송중기는 아스달 연대기 이후 1년 4개월 만에 복귀하며, 현대극으로는 태양의 후예 이후 5년 만의 복귀작으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으로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

 

2021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빈센조’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에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법으로는 절대 징벌할 수 없는 변종 빌런들에 맞선 다크 히어로들의 지독하고 화끈한 정의구현이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왕이 된 남자’, ‘돈꽃’ 등에서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인 김희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열혈사제’, ‘김과장’, ‘굿 닥터’, ‘신의 퀴즈’ 등 탄탄한 필력과 위트로 절대적 신뢰를 받는 박재범 작가가 집필을 맡아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고조시킵니다. 

 

 

 

히트 메이커 제작진의 만남에 송중기, 전여빈, 옥택연, 유재명, 김여진, 곽동연, 조한철 등 내로라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가세해 스케일이 다른 쾌감버스터(쾌감+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장르 : 코미디, 범죄, 스릴러
방송 시간 : 토, 일 오후 09:00 ~
방송 기간 : 방송 중 2021년 2월 20일 ~ 2021년 4월 25일 (예정)
몇부작 : 20부작

 


빈센조 1회 재방송


 

'빈센조' 1회는 무너지는 금가프라자를 바라보는 빈센조(송중기)의 모습에서 시작됐습니다.

 

"나의 목표는 이 건물을 무너뜨리는 것이다"라는 그의 한 마디와 함께 시간은 72시간 전, 이탈리아 로마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탈리아 마피아 까사노 패밀리의 콘실리에리인 빈센조는 보스의 죽음 이후 마지막 임무를 처리했습니다. 마피아들의 세계에서 빈센조는 냉혈하고 무자비한 인물로, 협상이 통하지 않는 상대는 확실하게 밟아주는 것이 그의 방식이었습니다. 

 

 

 

낯선 한국 땅에 첫발을 내디딘 순간부터 듣도 보도 못한 ‘매운맛’을 경험하는 빈센조. 무언가를 찾기 위해 도착한 금가프라자에서는 수상한 세입자들과 조우, 첫 회부터 다이내믹한 전개가 휘몰아쳤습니다.

 

‘빈센조’ 제작진은 “빈센조를 비롯한 이색적인 캐릭터들의 하드캐리 활약이 흥미롭게 펼쳐진다”라며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처단하는 신개념 다크 히어로의 탄생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습니다. 

 

 


빈센조 시청률 + 인물 관계도


 

21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빈센조 1회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평균 8.7% 최고 10.8%를 기록했습니다.

케이블·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이며, 전국 기준으로도 평균 7.7% 최고 9.5%를 기록해 마찬가지로 1위에 올랐습니다.

 

 

인물관계도


재방송 다시보기 


 

빈센조 1회 또한 높은 시청률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과 감동, 그리고 반전 매력을 보여주기에 충분한 방송이였습니다. 특히  ‘빈센조’에서 송중기는 선한 기존의 히어로와는 달리, 악함으로 악함을 처단하는 완벽한 ‘다크 히어로’ 빈센조로 완벽하게 변신, 시청자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했습니다. 믿고보는 배우 송중기는 스스로의 존재 가치를 입증해내며 앞으로의 극전개에 대한 관심을 높였습니다.

 

빈센조 1회 본방송을 놓치셨던 분이라면 포털 검색사이트에서 '빈센조 재방송' 이라고만 검색하시면 편성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시보기 OTT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티빙(Tving), 네이버시리즈, 왓챠 등을 통해 유료 다시보기 재방송 시청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