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년 11월 1일 북미를 포함한 100여 개 국가에서 출시된 Apple의 OTT 서비스. 한국에서는 2021년 11월 4일부터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드라마 파친코로 더욱 관심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애플티비 플러스 이용방법과 무료체험 관련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티비 플러스 이용방법

 

[무료체험]

2019년 11월 1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모든 첫 이용자에게 7일 무료 체험을 제공하며, iPhone, iPad, iPod touch, Mac, Apple TV 등 Apple 기기를 신규로 구매한 사람에게는 3개월 무료 구독권을 제공한다. 패밀리 서비스 기능이 있어서 무료로 한 계정에 최대 6명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애플티비 플러스 바로가기]

 

 

 

 

 

 

 

Apple TV+

Apple TV+에는 평단의 찬사를 받은 Apple Original 시리즈와 영화가 가득합니다. 기기를 넘나들며 Apple TV 앱으로 시청하세요.

www.apple.com

 

[애플티비 플러스]
애플티비 4K / 애플티비 HD는 애플티비를 시청할 수 있는 셋톱박스로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TV에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 하드웨어 제품입니다.

애플티비 (Apple TV) : 애플에서 만든 티비앱
애플티비 플러스 (Apple TV +) : 애플 오리지널 콘텐츠를 볼 수 있는 OTT 서비스
애플티비4K/HD : 애플티비 앱을 볼 수 있는 하드웨어 제품

 

애플티비 플러스는 넷플릭스 같은 OTT 서비스로 애플 오리지널 콘텐츠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양보다는 질을 내세워 자체 제작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것이 애플티비 플러스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애플티비 플러스 이용방법]

아이폰, 아이패드, 맥, 맥북 등 애플 기기를 통해서 애플티비 앱을 실행할 수 있고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는 전용 애플티비 앱은 없지만 웹으로 주소를 입력하여 동일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스테이션5, 삼성과 LG 일부 스마트 TV, SK브로드밴드 BTV 셋톱박스 등으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제]

애플티비 플러스 요금제는 월 6500원이고 가족 구성원 최대 6명이 공유할 수 있습니다. 1/n 할경우 약 1,100원 꼴이니 다른 OTT 서비스에 비해 굉장히 저렴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애플티비 플러스를 유료로 사용하기 전에 몇가지 무료 체험할 수 있습니다. 

 Apple TV+를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7일 무료체험 (조건 없음)
3개월 무료체험 (아이폰 등 새로운 애플 기기 구매시)
1개월 무료체험 (애플원 체험기간)

 

[무료체험 7일 바로가기]

 

 

 

 

 

 

Apple TV+

Browse all movies, TV shows, and more from Apple TV+. Watch all Apple Originals here and on the Apple TV app across your devices.

tv.apple.com

 

 

[애플티비플러스 추천작품]

출처: 애플티비플러스

파친코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선정된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Apple Original 시리즈 ‘파친코’ - Pachinko. 고국을 떠나 억척스럽게 생존과 번영을 추구하는 한인 이민 가족 4대의 삶과 꿈을 그려낸 대하드라마로  한국 일본 미국을 오가며 전쟁과 평화, 사랑과 이별, 승리와 심판에 대한 잊을 수 없는 연대기를 그린다. 한국계 미국인 코고나다 감독과 저스틴 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배우 윤여정 김민하 이민 박소희 정인지 노상현 등이 출연했습니다. Dr. 브레인에 이은 Apple TV+의 두 번째 한국어 작품입니다.

 

출처: 애플티비플러스

닥터 브레인

악마를보았다, 장화홍련, 달콤한인생 등 수많은 명작을 탄생시킨 김지운 감독이 연출을 맡은 첫 드라마로 많은 이목을 받았습니다. 이선균과 박휘순 등 굵직한 배우가 출연하였고 웹툰 원작의 SF 스릴러, 미스터리 드라마로 Apple TV+를 구독한다면 봐야할 두번째 작품으로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