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정보 랩

MBTI 연애 테스트 (✔ 링크 첨부)

미래전략본부 2020. 11. 16. 13:14

Intro. MBTI 연애유형 테스트

 

당신의 연애 능력치가 궁금하셔서 오셨죠?

 

나의 연애 성격 유형과 숨겨진 능력 그리고..

환상의 케미와 환장의 케미까지..

 

모든 걸 알려드립니다!

 

 

 

 

 

TEST 질문

 

 


Q. 데이트가 없는 주말의 나는

1. 침대랑 하루 종일 몰아일체가 된다.

2. 단톡에 연락해서 친구들과 약속을 잡는다.


 

Q. 데이트 룩을 고를 때 나는

1. 전날부터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팅해 둔다

2. 나가기 직전 마음에 드는 옷을 입는다

 



Q. 친구의 소개로 소개팅에 나온 나는

1. 먼저 말 걸면서 분위기를 띄운다

2. 말을 걸어올 때까지 기다리고 본다

 



Q. 데이트 중 맛있어 보이는 밥집을 발견한 나는

1. 간판에서 맛집의 기운이 느껴진다 맛집 각이야

2. 유명하고 리뷰도 많으니까 맛은 보장되어 있겠군

 


 

Q. 썸 중에 연인이 집에 놀러 온다고 했을 때 나는 

1. 쓰레기 버리기부터 화장실 청소까지 싹 한다

2. 보이는 곳만 일단 급하게 치워준다

 



Q. 오늘 본 영화를 궁금해하는 연인에게 나는

1. 주인공이 좀비 바이러스가 퍼져서 치료하기 위한 이야기야

2. 좀비랑 싸우는데 주인공이 완전 멋져 보는 내내 소름돋았어

 



Q. 연인과 사소한 일로 다퉜을 때 나는

1. ㅇㅇ점은 꼭 고쳐줬으면 좋겠어 이렇게 하면 되잖아

2. 나!!진짜!!너무!!!화났어!!!!!!

 




Q. 데이트 중 길에서 연인의 친구를 만난다면 나는

1. 자연스럽게 웃으며 대화한다

2. 무생물이 되어 조용히 있는다

 





Q. 축 처진 연인이 우울하다고 말했을 때 나는

1. 왜 우울해? 뭐 때문에 우울한 거야?

2. 5초 만에 감정이입 완료.. 같이 글썽거린다

 




Q. 연인에게 줄 선물을 고르게 된 나는

1. 실용성은 없어도 예쁘고 기억에 남을 선물

2. 연인에게 요즘 가장 필요할 것 같은 선물

 



Q. 커플 해외여행 계획을 짜게 된 나는

1. 비행기 표만 끊어두고 계획의 80% 끝났다고 생각한다

2. 할거면 제대로! 일별로 세부일정을 정리한다

 




Q. 힘들게 이벤트를 준비한 나를 신나게 할 연인의 칭찬은?

1. 고마워 요즘 바쁠 텐데 언제 이런 걸 생각 했어?

2. 사랑해 최고야 나 완전 감동했어...

 

 

 

저는?

#칭찬봇 #1분에100마디 #저세상오지랖

 

빠른 눈치로 연인의 감정을 척척 알아맞히고 연애를 위해 시간과 노력을 아끼지 않는 스타일이에요. 장점을 알아보고 응원해 주는 데에 능숙해서 연인에게 든든한 치어리더가 되어줄 수 있어요. ​ ​1분에 100마디씩 칭찬해 줘서 자존감 낮은 사람도 당신과 함께라면 언제나 파워당당! 하지만 상처받기 싫은 마음에 갈등을 피하고 좋은 말만 계속한다면 문제는 해결되지 않고 깊어질 거예요. 힘들 때 자기 생각과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것도 중요해요. 애정 표현, 썸 추진력은 상위 1%이니 연애 성공률은 걱정할 필요가 없겠네요.

 

 

 

사이트(링크)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사이트

16types.glam.am/intro

 

연애 능력치 테스트 | 글램

내 연애 능력치 순위부터 환상&환장의 케미까지

16types.glam.am

 

 

 

댓글